안녕하세요 : ) 건조한 가을 날씨에 딱! 어울리는 록시땅핸드크림을 추천합니다 😍
향긋한 레몬향과 잘 어우러지는 상큼상큼한 노란색 핸드크림, 가격은 사악하지만 촉촉한 느낌만큼은 쵝오인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핸드크림' 리뷰 함께 보실까요?!
품명 : 록시땅 시트러스 버베나 핸드 크림
가격 : 14,000원
용량 : 30ml
상품 설명 : 청량한 시트러스 에너지를 선사하는 듀얼 텍스처의 시트러스 버베나 핸드크림
보습을 위한 화이트 모이처 크림과 리프레쉬를 위한 컬러젤이 합쳐진 듀얼 텍스처의 핸드크림으로 즉각적인 보습과 리프레쉬함을 선합니다.
이미 쓰고 있는 제품이라 조금 꼬질꼬질한 느낌이 있지만, 색감만으로도 상큼함이 느껴지지 않나요? 저는 록시땅 기본 라인인 아몬드와 버베나향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 )
버베나, 시트러스 버베나 어떤 차이가 있나요?
록시땅 버베나향은 워낙 유명해서 다들 잘 아시리라 생각하는데요. 상품하고 톡 쏘는 듯한 향긋한 냄새가 인상적이죠. 호불호가 거의~ 없을 정도로 좋은 향입니다.
사계절 바르기에 부담 없고 특히 더운 여름에도 땀냄새와 섞여도 향을 잃지 않는 도도함까지! 매장에 가면 이것저것 다 발라보게 되는데(지금은 코로나19로 발라 볼 수 없어요!) 언제나 초이스는 버베나인 것 같습니다.
버베나향에 상큼함을 더한 제품이 시트러스 버베나 핸드크림입니다. 레몬향이 조금 더 가미되서 여름에 잘 어울리는 제품이죠. 지금처럼 환절기에도 잘 어울리고요. 답답함이 없어서 록시땅핸드크림추천을 받고 싶으시다면, 노랑색 제품을 초이스해 보는 것도 좋을 거예요.
버베나와 시트러스 버베나의 차이가 뭐냐고 물어보신다면, 텍스쳐의 질감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을것 같아요. 버베나가 조금 더 묽다면 시트러스 버베나는 컬러젤이 들어가 있어서 약간은 되직한 느낌이 더 강해요. 그렇다고 꾸덕한 것은 아니니 걱정마시고용!
록시땅핸드크림 단점이 있나요?
록시땅 제품의 단점이라고 하면... 음, 잘 뜯어진다는 점? 가격은 사악한데 이거 왜 이렇게 잘 뜯어지나요?ㅋ 좀 쓰다보면 어느새 뒤에가 다 터져있어서 대략 난감입니다.
사진에 보시는 것처럼 스템플러로 찍어놨어요ㅠ_ㅠ...
시트러스 버베나 질감 및 후기
하얀색 텍스처에 노란색 컬러젤이 들어간거 보이시죠? ㅎㅎ 귀염귀염하지만, 향은 그야말로 향긋~ 록시땅핸드크림 제품은 진짜 향때문에 쓴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것 같습니다.
당연히 보습력도 좋아요 👍
살짝 해쳐보면... 생각보다 묽은 느낌이죠? 하지만 발림성도 너무 좋고 은은하게 향이 올라오면서 손등을 전체적으로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게 포인트. 록시땅 핸드크림은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쓴 사람은 없다고 하잖아요ㅎㅎ 가격이 사악하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하기 때문에 2년 전부터 저도 줄곧 록시땅 제품을 사용하고 있답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별 차이가 없긴 하지만, 약간 촉촉함이 느껴지시나요? 사실 제일 좋은 건 직접 발라보고 초이스하는 건데요. 버베나 향을 워낙 좋아해서 테스터를 써보지도 않고 그냥 시트러스 버베나로 선택했는데 아주 굿 초이스였던 것 같습니다.
겨울에 쓰면 좋은 록시땅핸드크림추천
겨울에는 아몬드 딜리셔스 핸드크림을 추천드릴게요! 아몬드의 따뜻함이 묻어나는 향... 정말 굿이에요. 아몬드 딜리셔스는 대용량으로 구매해서 차에 놓고 사용하고 있어요. 차량 내부가 건조해서 손이 잘 트는 편인데, 운전하기 전에 발라 놓고 운전하면 핸들에서도 좋은 향이 나기도 하고요ㅎㅎ
암튼 잡담이 길었네요!
록시땅핸드크림은 30ml 제품은 전부다 14,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공홈 가격! 그러나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고 싶다면, 록시땅 공식 홈페이지보다는 다른 사이트에서 구매하는 것도 방법이랍니다 : )
👇👇👇 구매하기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탄산수 원에이엠 스파클링 애플 한 번 맛보면 못 끊는 맛 (0) | 2021.11.12 |
---|---|
대용량 텀블러 추천, 만 원대로 저렴하게 (0) | 2021.10.07 |